Skip to content
GitLab
Projects Groups Topics Snippets
  • /
  • Help
    • Help
    • Support
    • Community forum
    • Submit feedback
    • Contribute to GitLab
  • Register
  • Sign in
  • I issue
  • Project information
    • Project information
    • Activity
    • Labels
    • Members
  • Repository
    • Repository
    • Files
    • Commits
    • Branches
    • Tags
    • Contributor statistics
    • Graph
    • Compare revisions
  • Issues 8
    • Issues 8
    • List
    • Boards
    • Service Desk
    • Milestones
  • Merge requests 0
    • Merge requests 0
  • CI/CD
    • CI/CD
    • Pipelines
    • Jobs
    • Artifacts
    • Schedules
  • Deployments
    • Deployments
    • Environments
    • Releases
  • Packages and registries
    • Packages and registries
    • Package Registry
    • Terraform modules
    • Model experiments
  • Monitor
    • Monitor
    • Incidents
  • Analytics
    • Analytics
    • Value stream
    • CI/CD
    • Repository
  • Wiki
    • Wiki
  • Snippets
    • Snippets
  • Activity
  • Graph
  • Create a new issue
  • Jobs
  • Commits
  • Issue Boards
Collapse sidebar
  • k2manager
  • issue
  • Issues
  • #7
Closed
Open
Issue created Jun 18, 2025 by 승훈 오@akasimaOwner

탈퇴 프로세스 개발

의견 및 문의는 빨간색으로 표시 하였습니다.
1. 사용자가 계정 삭제 요청 이메일 발신
-> 전달 드린 이메일로 발송
2.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가 요청 내용 확인
-> 전달 드린 이메일 담당자가 확인
3. DB 상에서 해당 사용자의 보고서 및 코멘트 등 작성 데이터 삭제
-> 해당 삭제 건을 어디서 진행을 하게 되는건가요? 작성 하신 내용에 따르면 db에 직접 붙어서 작업을 하는건가요?
4. 사용자 계정 삭제 또는 익명화 처리
-> 위의 질문과 마찬가지로 db에 직접 붙어서 update 또는 delete를 하는건가요? 그렇다면 어디서 진행을 하는 건가요?
5. 삭제 완료 후 사용자에게 이메일로 회신
-> 제가 해당 앱의 admin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admin 내에는 이메일 발송등의 기능이 없나요?
Assignee
Assign to
Time tracking